유물(Relic), 총지휘관 특성(Warload Trait), 각종 혜택(Upgrade) Thoughtography



유물(Relic), 총지휘관 특성(Warload Trait),
그리고 각종 혜택(Upgrade)

여러분의 편성표(Order of Battle)에 소속된 모든 모델들은 
적절한 방법으로 징발품(Requision)을 구매하지 않았다면, 
규칙서 316 페이지에 명시된 유물(Relic)이나 
총지휘관 특성(Warload Trait)등의 혜택을 보유하지 못합니다.

이 말은 즉슨, 
여러분의 총지휘관(Warlord)은 
처음부터 총지휘관 특성(Warload Trait)을 부여받지 못한다는 뜻이고, 
소속 인물(Character)들 역시 
처음부터 유물(Relic)을 보유하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기존에 발행된 코덱스(Codex)나 여타 부수 서적 등에는 
전투를 시작하기 전, 
유닛들에게 여러 혜택(Upgrade)을 부여하는
 다양한 전략(Stratagem)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런 전략(Stratagem)들은 
모델들이 전투를 시작하기도 전에 유물(Relic)을 보유할 수 있게 해 주거나, 
총지휘관 특성(Warload Trait)을 부여받거나, 
모델의 직접적인 능력을 상향시켜주는 등의
각종 혜택(Upgrade)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원정대(Crusade Force) 규칙을 이용한 게임에서는 
이하에 명시된 것처럼 
비용을 내고 징발품(Requision)을 구매한 경우를 제외하면, 
편성표(Order of Battle)의 유닛에게 그 어떤 혜택(Upgrade)도 
전투 전에 주어질 수 없습니다.
고로 전투 전 유닛에게 혜택(Upgrade)을 주는 
모든 전략(Stratagem)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네 줄 요약

※ 적절한 비용을 내고 구매하지 않으면 징발품(Requision)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여러분의 총지휘관(Warlord)은 
처음부터 총지휘관 특성(Warload Trait)을 부여받지 못합니다.
※ 여러분의 부대 소속 인원은 
시작부터 유물(Relic)을 소유하지 못합니다.
※ 전투를 치르기 전, 
전략(Stratagem)으로 유닛에게 혜택(Upgrade)을 줄 수 없습니다.



상기 내용은 공식적인 내용이 아니라 개인적인 염사(Thoughtography)입니다.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덧글

  • 자유로운 2020/07/20 10:39 # 답글

    내 유물이 유료가 되었어요!
  • Lapis 2020/07/20 21:58 #

    능력치와 아이템마저 유료가 되는 세상~ ^^
  • 무명병사 2020/07/20 16:23 # 답글

    깡스탯이 깡패가...
  • Lapis 2020/07/20 21:59 #

    그게 또 깡스텟만 있는 건 아니라서 이름있는 자들은 처음부터 좀 달라요.
  • G-32호 2020/07/21 00:13 # 답글

    당신의 유물 DLC로 대체되었다
  • Lapis 2020/07/21 00:21 #

    나레이티브 게임 한정이지만 말이죠.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221
245
133271